최근 생일을 맞이한 소유진에게 남편 백종원이 준 선물이 공개되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 사랑하는 아내 위해 백종원이 직접 준비한 선물
백종원이 아내 소유진의 생일을 맞아 거대꽃다발에 감동적인 글귀를 적어 선물하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11일 소유진은 “행복한 생일날 아침 ♡ 남편의 꽃다발선물~ 새.벽.에 끓였다는 미역국~ 아이들과 아빠가 함께 만들어준 잡채~ 딸들이 손수 만들어준 케이크~ #고마워요 #사랑해 ♡”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속에는 백종원 소유진 부부와 아이들의 가족사진이 담겼다. 이어 백종원이 선물한 거대 꽃다발을 속 손편지에는 ‘태어나지 않았으면 어쩔뻔한거여~ 상상하기도 싫엇! -남편 백종원-‘이라며 달달한 멘트를 적으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또 아이들은 엄마의 생일을 맞아 잡채와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소유진을 감동케 했다.
◆ 장모님은 1000억 짜리 선물 사달라고..
한편 소유진의 어머니가 사위인 백종원에게 사달라고 한 선물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 6월 소유진은 백종원없이 아이들과 어머니와 일본 투어를 한 모습이 방송에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소유진과 어머니, 아이들은 ‘파크 골프’를 치러갔다.
남녀노소 온가족이 할 수 있는 파크 골프는 게이트볼과 골프가 섞인 스포츠이다.
이어 소유진은 엄마가 즐겼으면 했지만 아이들을 보느라 어쩔 수 없는 상황에 엄마는 “어쩔 수 없지 않냐. 아이들이 처음 접하는 거니까”라며 너그럽게 이해하셨다. 그러면서 당당하게 “백서방, 한국에 파크 골프장 하나만 만들어주게”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파크골프장의 건설 비용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비용산출이 어렵지만 최소 1000억 원 이상으로 많이 알려졌다.
한편 소유진 어머니의 당당한 선물 요구에 이를 본 스듀디오 MC들은 빵 터졌다.
◆ 백종원 재산 8300억?
이어 백종원은 소문난 재력가로 알려졌다. 지난 2021년 2월 방송된 ‘맛남의 광장’에서는 백종원과 멤버들이 시민들을 위해 직접 요리에 나선 가운데 양세형이 백종원의 재산을 언급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이 주방에서 재료 손질을 하는 사이 양세형은 “전 부칠 때 돼지기름으로 부치면 더 맛있다.”며 직접 돼지고기 기름을 만드는 시범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그는 요리를 돕기 위해 합류한 백종원을 가르키며 “대한민국 재벌 14위다. 재산이 8300억 원이다”라고 소개하기도 했고, 이에 백종원은 양세형 장난에 “야이 X”라며 발끈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